과거형/먹었습니다

종로맛집 보름 떡볶이 이건 진짜 추천입니닼ㅋ

디또크 2019. 3. 14. 12:47
728x90





얼마전에 먹으러 다녀왔던 떡볶이 맛집을

알리기 위해서 ㅋㅋㅋㅋ

너무 기분이 좋아서 글을 써봅니다 ㅎㅎ








일단 거두절미하고 위치는 종각역에 위치한 보신각

바로 뒤 입니다. 

그래도 종로역이나 종각역 광화문까지는

살짝 거리가 있지만 

종로맛집이나 종각맛집 광화문맛집하면

3가지가 거의 혼합해서 뜨니깐요 ㅋㅋ 

정학한 위치는 종각역맛집이고, 

종각역 4번 출구에서 1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가 가본 떡볶이 집

'보름'은 1층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가 어렵지는 않은데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큰 간판이 없고...

입구 위에 살짝 보름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전문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주변 상가들에 비해 살짝 고급스러우니 아마 못찾을 가능성은 0%에 수렴하리라 생각합니다









우측 둥을 보면 '보름'에서 판매중인 메뉴가 보입니다.

제육/차돌 떡볶이 통오징어 떡볶이 낫또 떡볶이

크림 떡볶이 잭살차 동방미인차


참고로 입구 옆에 있는 입간판에는



워커힐호텔 

수석쉐프가 만든

각종 떡볶이 요리에

어우러지는 밥과

튀킴류, 차와 음료


라고 적혀있습니다



무려 워커힐 수석 셰프



혹시나 여기 밥먹으로 갈일 있으면

워커힐 수석 셰프가 만든 밥이나 먹으러가자고 

꼬드기는게 어떨지ㅋㅋㅋㅋ

뻥은 아니니깐요 ㅋㅋㅋ








입구에 이렇게 메뉴판도 있어서 입장전에 메뉴나 가격 확인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점심 저녁메뉴가 따로 있으니 참고하세요










작은 선인장도 있고 '보름;이라는 이름에 맞게

토끼와 절구도 미니어쳐로 작게작게

작은 소품이지만 센스있는 인테리어들이 보이니

숨은 재미를 찾을 수도 있어요










혹시나 가격보려고 첫사진 누르고 확대래보고 그럴 사람들이 있을까봐....

런치메뉴 가격판입니다


1인 8,500

2인 16,000

3인 22,000원 


메뉴에따라 500원에서 1천원정도의 가격차이가 있습니다.



제육/크림/차돌/오징어 떡볶이


메뉴아래 들어가는 토핑이 모두 적혀있으니 참고하세요


추가 토핑도 당면 라면 김말이튀김 만두튀김 김가루밥 등

전부 선택가능합니다







역시 보름이라는 이름에 맞게

조명은 보름달로 차있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보름의 메인 이벤트 

매월 보름날에서는 보름에서 식사를 할 경우

오곡밥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보름이 아마 매월 음력15일 이 아닐까 싶은데...







원래 보름에 잡곡밥을 준다고 하는데... 

밥만 주는건지는 몰라도,,,

제가 보름을 방문했던 날은 무려

 정월대보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에 한번오는 그 정원대보름에 가서인지




잡곡밥 + 각종 나물 + 단술(막걸리가 되기 직전이라 쓰고 식혜라고 해석)을 

뷔페식으로 해놔서 마음껏 먹으라고 직원분들이 몇차례나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그냥 떡볶이나 먹으러 들어갔다가

마침 정원대보름이었고

마침 보름은 보름마다 이벤트를 했고

마침 잡곡밥에 각종 나물들까지 

생각지도 못했던 선물을 받은느낌ㅋㅋㅋㅋㅋ




매년 보름마다 여기는 가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시켯던 오징어 떡볶이

저게 2인분 ㅋㅋㅋㅋㅋㅋㅋ


양은 진짜 충분합니다


2인분 18,000원



그리고 다시한번 사진을 보면 삶은달걀에 있는 토끼 한마리 


센스 하나는 확실하네요 ㅋㅋㅋ


오징어도 한마리 똭!!!!!!!!!!

달걀에 토끼 한마리도 똭!!!!!!!!!!








오징어는 산산조각을 냈지만


왠지 토끼는 먹기 아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참고로 떡도 일반적으로 우리가 먹는 떡이 아니라

길쭉길쭉한 가래떡st 떡이 들어있습니다


넙쩍당면에 라면사리까지


종각에서 먹어보는 18,000원짜리 떡복이치곤 가성비가 제대로 입니다





혹시 몰라 다시한번 ㅋㅋㅋㅋ


보신각 바로 뒤에 있으니 '보름' 꼭 한번 가보길 ㅋㅋㅋ



내돈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혹시나 돈주고 사먹은거 안믿는 분들이 있을수도 있으니





이정도면 레알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드거래내역서라면 뭐 ㅋㅋㅋ


+ 개인적으로 완소 강추인 리브메이트카드로 결제




리브메이트 카드의 대한 정보는 여기서 ㅎㅎ  (크크크크클릭)




종로 맛집

종각 맛집

광화문 맛집 

떡볶이 맛집 보름 후기 끝 ㅋㅋ


앞으로 매월 보름이나 매년 보름에 방문예정 입니다 ㅋㅋ




728x90